본문 바로가기

2011 Web

NAVER 네이버 2011.12.


어제 다음에 이어 오늘은 미투데이를 살펴보아요.



메인에 들어가자마자 상단 배너 광고에 시선을 빼앗겨 미투 스티커 받기를 신청합니다!

머셔~ 신청할라면 프로필 사진 등록하고, 소개 입력하고, 친구 5명 맺고, 글도 5개 써야 하네요. 
완료여부 자동 체크하고, 안 했으면 하는 곳으로 바로 보내주니 그럭저럭 할만하다.

 
거기다 이거 붙인 인증샷 이벤트도 하는데, 여기저기 붙여놓은 사진이 나도 한번 가져보고 싶게 한다구!

일단 프로필 사진 등록은 자동 리사이징이라 편집하고 자시고 할 여지는 없다. 그럭저럭 알맞게 드가는 듯 (어쩌면 편할지도)
 


 
미투 친구 맺기도 상당히 괜찮다 ㅋㅋ 친구신청하고픈 사람이 많다.
일단 분류별로 친구랑 글 많은 순으로 정렬해서 보이는데 연예, 파워블로거, 스포츠, 언론 등등 유명한 사람이 많당..
신청만 하면 바로 친구가 되는데 그냥 팔로잉 개념이당.. (이건 개인설정에서 친구신청 안 받는 조건 걸 수 있당, 아마 수락으로 할 수도 있나보당)

 
그럼 글쓰기는 어떠냐면 그냥 다 비슷하다 ㅋㅋ
150자 제한이고 생각/느낌/알림 선택가능, 마이미투에, 친구에게 쪽지로(DM),  마이미투에 친구소환하여(멘션)
사진&동영상/링크/위치/글감 넣을 수 있고, 댓글 못 달게 설정할 수 있고, 태그 쓰는 란 있다.
글감 넣으면 자동으로 관련 태그 들어간다.



글감은 영화/음반/책/맛집/친구 있고, 맛집이 특이하다 ㅋㅋ 



위치는 지도넣기인데 검색기능이 없다.. 그냥 위치를 찍어야 한다.. 근데 뭐야 내 위치가 왜 자꾸 마산으로 되어 있냐 황당하게
근데 들어간 지도는 이리 저리 땡길 수도 있고, 확대 축소가 편해서 참 좋다. (일부 사이트는 지도 붙여도 그거 안 되던데) 




 

'2011 Web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aum 다음 2011.12.22  (0) 2011.12.22